프릴리지 효과 지속시간

조루는 대표적인 남성 성기능 장애 중 하나로 한국남성 3명 중 1명이 해당할만큼 발생 비율도 높은 편입니다. 어느날 관계를 하는데 나에게 조루 증세가 나타난다면 정말 당황스럽겠죠. 하지만 적절한 치료를 해준다면 빠른 회복이 가능한 질환이라하네요.

프릴리지 복용법

프릴리지 효능 조루증에 쓰이는 의약품으로써 병원의 처방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전문의약품이에요.

프릴리지 복용법은 성관계 1시간 전 권장용량 60mg을 복용하면 됩니다. 우선 의사와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용량으로 섭취하시면 되고요.

프릴리지는 성관계 1~3시간 전에 복용하면 약 7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된다. 전세계 6,000명 이상의 조루환자들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복용 전 0.9분이었던 평균 사정 도달 시간을 복용 후 3.5분으로 약 3.8배 연장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프릴리지 부작용 및 주의사항

프릴리지 부작용으로는 설사, 구역질, 두통, 피루, 혈압상승, 시야흐림 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기타 실신, 어지러움 증이 동반될 수 있어 복용 후 운전, 기계조작등은 조심하시는것이 좋아요. 

또한 이런 조루치료약들은 한번 복용하면 약물의존도가 높아져 복용을 중단했을때 성행위가 더 힘들어지는 경우도 많은 편인데요.

일회성이라는 점, 비싼 가격, 위와 같은 부작용들을 생각해본다면 조루의 근본적인 원인 및 해결법에 대해 생각해보고 이런 약물치료는 가장 마지막에 시도하는게 좋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