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릴리지 구매

프릴리지

5/5

조루치료제

프릴리지는 조루증을 치료하고 최대 3배까지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현대 의약품이다.

프릴리지 60mg 10정+10정

프릴리지 란? 

프릴리지는 조루증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약이다.

조루증은 남성들에게 흔한 성 건강 문제이다. 그것은 당신이 성관계 중에 너무 빨리 사정할 때 발생한다. 무엇이 ‘너무 빨리’로 분류되는지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말하기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2분 정도 빨리 사정하면 조루증일 수 있다.

조루는 다양한 심리적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함을 느끼는 경우를 포함한다. 당신의 관계나 성적 성과에 대해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 또한 체육에 기여할 수 있다.

신체적인 건강 문제 또한 체육을 일으킬 수 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갑상선 질환는
  • 전립선 질환
  • 레크리에이션 약물 사용

프릴리지는 섹스 몇 시간 전에 알약을 먹어야 효과가 가장 좋다. 활성 성분인 다폭세틴은 여러분의 몸 안에 세로토닌이 얼마나 많은지 증가시킵니다. 당신의 사정반사는 세로토닌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더 많은 세로토닌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도울 수 있다.

프릴리지 복용법

프릴리지 30mg정 1알은 성관계 1~3시간 전에 복용하면 된다. 알약을 물 한 잔과 함께 삼키세요. 음식이 있든 없든 프릴리를 데려갈 수 있어

24시간 이내에 프릴리를 한 번 이상 복용해서는 안 된다. 원고는 매일 복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다. 성관계를 갖기 전에만 복용해야 한다는 점에서 발기부전 치료에 쓰이는 비아그라와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프릴리지 30mg정에서 적절한 반응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의 의사와 이야기하세요. 그들은 당신의 복용량을 60mg까지 늘릴 것을 권고할지도 모른다.

프릴리지 작동방식

프릴리지는 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SSRI)라고 불리는 약의 일종인 다폭세틴을 함유하고 있다. 세로토닌은 신경전달물질인데, 이것은 여러분의 신경계가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화학 물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폭세틴은 단연기의 SSRI이기 때문에 몸 안에 너무 오래 머물지 않는다. 이것은 조루(PE) 치료에 이상적입니다.

충분한 세로토닌이 사정을 멈춘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가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일찍 사정을 멈추고 PE를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에 더 많은 세로토닌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SRI는 세로토닌이 신경 세포로 다시 흡수되는 것을 막음으로써 작용한다. 이러한 재흡수를 중단함으로써, 더 많은 세로토닌이 뉴런 사이에 머무릅니다. 사정의 반사를 멈추기 위해서는 뉴런이 아닌 뉴런 사이에 세로토닌이 필요합니다.

프릴리지 인터넷 구매

프릴리지 구매는 어떻게하는가?

프릴리지 구매

프릴리지를 온라인으로 살 수 있나요?

네,비아몰과 같은 규제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프릴리지를 온라인 구입 가능합니다.당사 웹 사이트에서 간단한 기밀 설문지를 작성하기만 하면 상담원이 검토할 수 있습니다.

바로구입